Media Log

인터밀란 - 파르마  (20:30)

인터밀란 : Castellazzi; Cordoba, Lucio, Materazzi, Zanetti; Stankovic, Cambiasso; Santon, Sneijder, Biabiany; Pandev
파르마 : Mirante; Zaccardo, Paletta, A. Lucarelli, Antonelli; Valiani, Dzemaili, Candreva; Giovinco; Crespo, Bojinov.

파르마가 에투가 빠진 인터밀란에게 승리할 수 있을 것이라는 시장의 기대는 지배적임을 보여준다.

베니테즈의 전술적 실패가 밀리토가 빠진 상태에서 에투 일변도적인 공격이었다는 것을 볼 때, 판데프를 원톱으로 비아비아니와 스네이더를 공격진영에 놓는 전술은 미드필더 싸움에서의 강세를 가진 팀으로서 최선의 배치이다. 

파르마는 기존의 갈로파와 팔로스키의 공백 외에 마르퀘즈와 모로네가 빠지게 된다. 발리아니는 돌아왔지만 올시즌 파르마 미들의 핵심을 담당했던 모로네의 부재는 공수전환시 미들에서의 볼 장악력에 대한 치명타를 의미한다.

현재 인테르의 문제는 수비라인에 있다고 할 것이다. 그러나 베니테즈가 산톤을 중용할 경우 상당히 그 가치는 높아질 것이다. 세자르 사무엘, 마이콘, 키부는 빠졌지만 수비라인의 2진 또한 루시우, 마테라찌, 자네티, 코르도바라는 점을 고려할 때 코르도바의 수비력 문제를 제외하고는 비교적 안정적이다. 후보 골키퍼 카스텔라찌는 작년 삼프도리아의 4위 원동력이었다.

오히려 파르마가 비정상적인 미들라인을 구축한 상태에서 공격적으로 나설 경우 인터밀란의 미들 압박에 완전히 제압당하는 결과가 올 것이며, 지오빈코의 원맨쇼 혹은 전체적인 판에서의 승부조작이 존재하지 않는 한 홈팀이 승리할 것이다.

욕심을 부려 홈팀의 마이너스 핸디캡 승리에 도전해 보려고 했으나, 욕심을 자제하는 방향으로 설정하였다.

TIP : 인터밀란의 승리 (unibet : 1.60)


WIn !!


Inter 5
Parma 2


보통 핵심선수가 안 나온다고 하면,
경기력의 분석도 되지 않은 채 고배당 사이드팁을 접근했던 게 과거의 오류였다.
그러한 오류를 대표적으로 수정한 사례이다.

* 카테고리의 허전함을 없애기 위해 
  과거 경기들 중 마음에 들었던 팁들이나 아쉬웠던 팁들, 완전히 잘못 생각했던 팁들을 모아 봅니다.
* 작성일자를 작성당시로 수정하였습니다. 실제 유벳코리아(http://ubetkorea.com)에서 유료팁으로 제공된 팁입니다.
저작자 표시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