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칼리아리 - 볼로냐 (11/26, 04:45)

볼로냐와 칼리아리는 두 팀 모두 리그에 집중해야 할 상황이지만, 원정팀 볼로냐가 홈-홈 연전을 치르는 칼리아리보다 집중도가 낮아질 가능성이 높다. 도나도니와의 첫 호흡이었던 브레시아 원정에서 승리한 칼리아리가 상승세를 이어갈 것이며, 3라운드에 그랬던 것처럼 주요 선수들이 빠진 경기를 볼로냐는 치를 것이다. 칼리아리는 감독의 성향이 중요하지만, 공격에서는 네네, 아쿠아프레스카가 동시에 출전할 수 있으며, 다양한 옵션 구사가 가능하다.

출전 뉴스를 보지 못하고 지금 픽할 이유가 있나 하는 생각이 드는 경기이지만, 프로토 유저들을 위해 하루 일찍 픽하며, 변수가 크게 생기지는 않을 것으로 여겨진다. 단, 컵대회이니 신뢰도는 리그경기보다는 낮다.

TIP : 홈팀 칼리아리의 승리 (Unibet : 1.80) 


Lose.

Cagliari 0
Bologna 3


이 경기를 처음부터 끝까지 보았다.
칼리아리에 비해 볼로냐의 스쿼드가 2군에 가까운 경기였다.
뒤지고 있는 상황에서 공격이 아닌 뒤로 공 돌리기를 하며 체력을 비축했다.
이 때 현금은 칼리아리로 엄청나게 몰려들고 있었다.

이 경기는 올시즌 대표적인 겜블 경기였고,
이런 경기들로 인해 겜블의 존재를 부인할 수가 없다.
그러나 이런 경기들이 결코 많지는 않다. 이것을 생각하고 팁을 제시할 수는 없다.


* 카테고리의 허전함을 없애기 위해 
  과거 경기들 중 마음에 들었던 팁들이나 아쉬웠던 팁들, 완전히 잘못 생각했던 팁들을 모아 봅니다.
* 작성일자를 작성당시로 수정하였습니다. 실제 유벳코리아(http://ubetkorea.com)에서 유료팁으로 제공된 팁입니다.

  1. Favicon of http://furryrocks.com BlogIcon Gianna at 2012.03.19 21:49 [edit/del]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Reply
  2. Favicon of http://steamer.dnsdojo.org BlogIcon 켄달 at 2012.05.13 06:48 [edit/del]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Reply
  3. Favicon of http://peppa.is-a-nurse.com BlogIcon 소피 at 2012.05.17 14:56 [edit/del]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Reply

submit